맛집

삼성역 코엑스 새로운 맛집-KATSU8 후기

Toto_Tada 2021. 10. 26. 23:34
반응형

안녕하세요~!

뇸냠일기의 Tada입니다!

 

지난주에 삼성 코엑스에

잠시 나갔다가

새로운 식당이 생긴 것을 봤는데

KATSU8(가츠 8)

일식 돈가스 집이더라고요..!!

 

메뉴사진이 너무 먹음직스럽고

가게 내부도 무척 깔끔했어요.

 

또 가게 안에서 사람들이 음식을 먹으며

뭔가 지이이잉~하는

소리가 들려서 너무 궁금해서

들어가 보기로 했어요!

(그 소리의 원인은 아래에 적어 놓았습니다)

 

위치는 파스나르몰의

벤스 쿠키 바로 앞이에요.

 

카츠8이라고 카카오맵에서

찾으니까 안 나와서 일단

이렇게 위치를 올려요..!!

(근데 왜 지도에 안 나오죠..ㅠ)

 

 2시가 좀 넘어서

방문했는데도 좀 기다렸다가

들어가야 했어요. 

 

제가 식당으로 들어간 이후에도

계속해서 사람들은 

들어올 정도 인기 만점!

 

앞에서 기다리는 공간에는

돌같이 생긴 하얀 의자 몇 개가 

놓여 있고 가게 입구에는

이렇게 전자 메뉴판이 있어요.

 

기다리는 동안 종이 메뉴판을 보고

미리 메뉴를 골라도 좋을 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모르고

그냥 기다리셨다가

더 기다리게 되는 경우를 

봤는데요

 

예약을 할 수 있는

아이패드가 있으니 

그냥 기다리지 마시고

전화번호 입력하는 것

잊지 마세요!

 

저는 약 15분 정도 기다렸다가

직원분께서 예약 확인 후

불러주셔서 들어갔어요.

 

 

가게 안은 깔끔한 화이트와 

우드톤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양 옆으로는 4명 정도가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가운데에는 저렇게 긴 탁자가 

놓여 있어요.

 

 

 

가츠8이라는 이름이 

무슨 뜻인지 궁금했는데

가츠가 맛있어지는 시간이

8분이라는 뜻이 

담겨 있다고 합니다!

 

메뉴는 주로 돈가스나 튀김이지만

덮밥류, 가락국수, 연어 아보카도 볼 등등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저는 돈가스가 가장 맛있을 것 같아

치즈 가츠 반상을,

친구는 특 안심 가츠를 

주문했습니다!

 

레몬이 들어간 물병과

소스병 2개

(돈가스 소스와 참깨 드레싱),

그리고 깨를 갈 수 있는

기계가 있어요.

 

음식이 나오기까지 

약 10분 정도 걸렸어요.

 

 

가츠 반상(20000원)

 

<구성>

치즈 가츠 4점

양배추 샐러드

유부를 얹은 우동

후토 마끼 2점

양배추 절임 

 

 

특 안심 가츠(16000원)

 

<구성>

안심 가츠 6점

양배추 샐러드

흰쌀밥

미소 된장국

양배추 절임

 

 

같이 나온 장식용 잎은

시소 잎일까요..?

 

라임 반쪽도 함께 나와요!

개인적으로 안 뿌려먹는 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라임을 뿌리면 튀김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지만 돈가스 소스와

함께 먹었을 때 라임이 조금

튀는 느낌을 받았어요!

 

 

샐러드드레싱이 

참깨소스라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요.

 

취향껏 뿌려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그리고....

매장에서 들리던 

지이이잉 소리의

원인은 바로....

 

 

이 녀석 때문이에요!!

조지루시 깨갈이 기계인데

갈색의 네모난 버튼을 누르면

소리를 내며 깨가 갈려요..!

 

테이블마다 음식 나오고

다들 지이이잉 소리를

내면서 소스에 섞고 있는 게

뭔가 웃겼어요..! ㅋㅋㅋ

 

우동은 국물이 맛있고

면이 붇지 않아서 좋았어요!

 

 

특이한 돌접시 위의 후토 마끼

 

끝부분이 나와서

 두툼한 꼬다리를

보고 엄청 행복했어요!

김밥도 꼬다리가

가장 맛있잖아요...!!

 

 

 

친구의 안심 가츠 단면

 

매우 매우 부드럽고

고기 자체가 육즙이 팡팡

터져서 너무 맛있어요!

 

 

치즈가 쭉쭉~~

 

처음에 4점뿐이 없어서

양이 적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한 점이 자체가 두툼하고 

묵직한 치즈가 가득 들어있어

적은 양은 아니었어요.

 

양배추 샐러드도 양이 적당하고

가락국수 면도 생각보다 많아

다 먹지 못하고 

나왔어요.

 

처음에는 돈가스 치고는

가격이 좀 있구나 생각했는데

 먹고 나니 그 값이 

충분하다고 생각할 정도로

돈가스 자체의 맛이 좋았어요.

 

돈까스 소스도 진하고

가락국수 국물도 짜지 않고 깊은 맛이었어요. 

 

사이드 메뉴도 모두 모두

맛있어서 대만족 했어요!

 

다만, 안심 가츠와 같이 나온

미소 된장국은 특유의 

향이 좀 강했는데

이건 호불호 갈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또 돈가스 소스에 넣어 먹는

겨자는 생각보다 매우니

조금씩 넣어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차를 가져오신 분들을 위한

주차정보!

 

가츠8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치즈 가츠를 아주아주 강추합니다~!! 

 

위치도 아주 완벽해요..!

돈가스 먹고 쿠키를 벤스 쿠키에서

산 다음 그 옆의 공차에서

마실 것 사는 

완벽한 동선..!!

정말 여러모로 추천합니다...!!

 

 

이상 타다의 가츠8 방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