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 탐구/호기심 간식

농심 포테이토칩 곱창맛, 김치 사발면맛 후기

Toto_Tada 2021. 10. 6. 10:30
반응형

농심 포테토칩이 신메뉴가 계속 나오는 게

새로운 도전 같기도 하고 신기하더라고요.

 

여러 맛이 나온 만큼 호불호도 은근히 갈리는

맛도 있고요..!!

 

그중에서도 곱창 맛과 김치 사발면 맛이 

너무 궁금했는데...

편의점이 몇 개 없어서 그런지

과자가 거의 다 팔려 있더라고요 ㅠㅠ

 

항상 가면 다 팔려 있는 슬픈 현실...!!

 

그렇게 일주일 정도 편의점을 돌고 돌아

두 가지 맛을 각각 한 봉지 씩 사 올 수 있었어요!

 

 

 

포테토칩 김치 사발면 맛, 곱창 맛 모두 1500원

 

김치 사발면 맛은 라면의 뚜껑 색인

오렌지색이라 느낌이 장 와닿았는데

곱창 맛은 뭔가 개인적으로 더 화려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포테토칩 김치 사발면부터 개봉~

 

응....?

......??

.........???

 

..............???

아니 양 실화입니까 정말?

너무 조금 들어있잖아요 ㅠㅠㅠ

 

아무리 질소를 사면 감자칩을 넣어준다고 하지만

점점 더 양이 적어지고 있어서 

정말 속상해요 ㅠㅠㅠ

이럴 거면 봉지를 작게 하거나

차라리 정직하게 넉넉히 넣고 가격을 좀 올려주세요! 

 

봉지 뜯자마자 김치 시즈닝 향이 퐉..!!

아니 향기는 거의 요리왕 비룡인데

양은...ㅠㅠㅠㅠㅠㅠ

 

 

너무 화나서 뒷면을 나중에 봤네요.

감자칩에 고춧가루가 묻어 마치 겉절이 같은 느낌이네요.

언젠가부터 김치 사발면이 레어템이 된 느낌인데

이렇게 감자칩으로 먹다니...!!

옆에서 김치 사발면 좋아하시는 엄마도 기대하심..!!

 

라면 취향은 서로 좀 다른데요..!

 

엄마의 라면 취향: 신라면, 무파마, 김치 사발면, 너구리 매운맛

나: 진라면 순한 맛, 안성탕면, 스낵면, 왕뚜껑

 

이렇습니다...!(오늘의 TMI)

 

국내 최초를 강조하는 농심

최초로 감자칩 좀 후하게 넣어 주십시오... 정말...!!

 

 

 

 

생각보다 너무 얌전한? 비주얼

사진처럼 빨간 고춧가루나 시즈닝이 

많이 묻어 있는 모습이 아니에요!

 

 

맛은...

바삭함은 일반 포테토칩과 같고

김치 양념의 고춧가루 맛이

많이 나는 그런 맛이에요!

 

김치 사발면 특유의 김칫국 맛이 살짝 

끝에 가서 입에 맴도네요.

 

 

 

다음은 곱창 맛..!!

생각보다 맵다는 후기가 있었는데요 과연 어떨지...!

 

 

 

그냥 곱창구이 맛이 아닌 숯불이란 단어를 보니

불맛을 강조한 느낌이 들어요.

 

 

 

.........???

ㅋㅋㅋㅋㅋㅋㅋ

휴... 곱창 맛 감자칩 양도 예외는 없군요..!!

봉지 깊이는 어마 무시한데 한 줌 집히는 양이라니 ㅠㅠㅠ

 

... 봉지를 뜯으면 매운 양념 곱창 향이 올라와요.

 

 

역시(?) 그림과 다르게 시즈닝이 연하게 묻어 있네요.

 

김치 사발면과 놀라울 정도로 색이 비슷해요.

둘이 그냥 섞어놓으면 전혀 구분이 안될 정도예요.

 

생각보다 불맛을 별로 나지 않았고

뭔가 곱창집에 가면 같이 먹으라고 나온

마늘과 고추를 한 줌 먹고 나서

곱창양념을 입에 넣은 느낌이에요.

 

곱창을 씹을 때 느껴지는 기름지고 고소한 

곱창 특유의 맛이 너무 연해서 실망이었어요.ㅠㅠ

 

불맛도 숯불향이라면 특유의 고기 굽는 향을

진하게 넣으면 훨씬 좋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엄마께서는 김치사발면맛이 더 확실하게

맛을 잡은거 같다 하시고

곱창맛은 너무 곱창맛이 너무 연하다 하시네요.

 

저도 김치 사발면 감자칩이 훨씬 김치 사발면에 가까운 맛을

재현했다는 것에 한 표를 주고 싶네요!

 

 

 

 

 

<농심 포테이토칩 곱창 맛, 김치 사발면 맛에 대한 리뷰 한마디>

"농심이여... 신메뉴 개발도 좋지만

포테토칩 양좀 늘려주세요...!!"

 

 

 

 

이상 타다의 농심 포테토칩 신메뉴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