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베이커리

판교 현대백화점 베즐리(VEZZLY) 후기

Toto_Tada 2021. 10. 7. 23:46
반응형

요즘따라 비 오는 날이 계속되고

화창했던 가을 날씨가 너무 그리워지네요...

그러던 찰나 판교에 다녀올 일이 생겨서

판교 현대백화점을 잠깐 다녀오기로 했어요~!

 

맛있는 빵집이 많고 

역시 사람도 많은 곳...!!!

빵을 향한 열정으로

빵 구경하던 중에...

판교 현백의 베즐리가 눈에 들어왔어요!

 

그러나...!!

 

두둥~!!

시간이 조금 늦은 오후였는데 빵이 거의 다 팔린 상태였어요! ㅠㅠ

하지만 당황하지 않고 빵 발굴을 해봅니다...

 

 

 

베즐리에서 이번에 새로 나온 밀-크빵!

가격은 7000원 좀 넘는 가격 정도로

생각보다 비싼 가격이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설명에는 여러 겹으로 이루어진 

매우 부드러운 빵이라고 하네요!

 

귀여운 우유갑 모양에 

복고풍의 일러스트가 정말

레트로 한 디자인이 팍팍!!

 

촉촉하고 달달하다는 맛에 

살까 하다가 상자가 

생각보다 커서(...) 일단 

빵을 더 발굴하기로 했어요.

 

 

 

 

저 왼쪽 나무 판에는 레몬 도넛이 있었는데

어떤 분이 나오는 즉시 하나 남기고 다 사셔서

저도 하나 담았어요!

왜냐면...

 

빵 박사의 기운이 느껴졌기 때문이죠..!!

엣 헴..!!

 

 

블루밍 로즈 케이크 너무 맛이 궁금해요.

마치 분홍 크림을 몽땅 쏟아 부운 느낌~

 

오레오 케이크도 너무 맛있게 생겼다ㅜ

촉촉한 시트에 쿠키 오레오가 척!

 

 

 

식빵도 인기가 많아 많이 팔렸어요.

저도 내일 아침에 먹을 빵을 위해

올리브 식빵을 집었어요.

 

 

 

오른쪽에 있는 초코빵같이 생긴 거 이름 아시는 분..?

이거 너무 맛있게 생겨서 사려고 하는데 

직원분들도 마감이 다가오시는지

너무 바빠 보이시고

설명표가 없어서 못 샀어요..!

 

 

어느 날 저의 방앗간인 

파리바게트에 갔다가

고로케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감자 고로케 설명표보고 골랐다가

집에 와서 잘라보니

카레 고로케였던 이후로

자나 깨나 설명표를 살피는

슬픈 전설이 있더랬죠~

(하지만 카레를 싫어하진 않아요)

하지만 쩝쩝 박사의 길을 위해

조심해서 나쁠 것 없다는 교훈을 얻었더랬죠.

 

 

 

빵을 담은 설렘 가득한 트레이와 

같이 집으로~!!

 

 

이태리 도넛(5900원)

 

급하게 집은 도넛인데

이름이 꽤 길더라고요.

이태리식 도넛이라..!!

 

 

통 레몬 그 자체...!!

 

뚜껑 딱 열자마자 레몬향이 엄청나더니

한입 조금 떼어먹어보니

레몬을 통째로 먹는듯한 

강한 레몬맛이 나요!

 

달달하지만 많이 달지 않고

상큼한 레몬크림이 

느끼하지 않게 잡아주는

맛있는 조화!

 

 

코코넛 가루가 살짝 묻어있고

빵은 촉촉한 느낌이에요.

 

크림이 정말 듬뿍 들어있어 먹을 때마다

입에서 레몬향이 계속 퍼지는 느낌!

 

 

마지막 한입까지도 

사진처럼 크림이 듬뿍!

 

상큼한 크림이 너무 맛있어서

흡입하듯 먹었어요!

안 느끼해서 계속 먹게 되는 크림..!!

 

이 도넛은 상큼한 크림 맛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우유보다는 강하지 않은

홍차나 아이스티와 더 어울릴 것 같네요.

 

 

 

크림 치즈볼(7500원)

 

6개에 7500원은 좀 비싸지 않나..? 

했는데 크림치즈가 먹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사진 찍을 때 누가 하나 먹어서

5개가 되어버렸네요.

 

이렇게 보니 휴게소 알감자 같기고 하고

감자 빵 같기도 하고...!!

 

뚜껑을 열면 고소한 치즈 냄새가 나요.

빵 겉면에는 서로 잘 붙지 말라고

카스테라 가루 같은 부드러운

빵가루가 뿌려져 있더라고요.

 

쫀득쫀득한 빵과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정말 잘 어울려요!

 

동영상으로 다 표현 못하는 

이 쫄깃함...!!

 

쫄깃~~~!!

 

약간 깨찰빵 속 같은 느낌인데 

그렇다고 그렇게 질긴 느낌은 아니고

더 부드러워서 떡빵 같은 느낌이에요!

 

고소한 크림치즈도 가득 들어있어서

한번 뜯으면 치즈가 꾸덕하게 나와요.

쫄깃한 빵+크림치즈 좋아하시면 꼭 먹어보세요!

진짜 인생 크림 치즈볼이네요

ㅜㅠ

 

 

<판교 현대백화점 베즐리 빵 한 줄 리뷰>

"일찍 가는 새가

맛있는 빵을 많이 먹는다."

 

 

 

두 빵 모두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이태리 도넛은 진짜 레몬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하는 상큼하지만 중독적인 크림이

너무 매력적인 도넛이랍니다!!

 

 

이상 타다의 판교 현대백화점 베즐리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