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 탐구/편의점 탐색

4가지 치즈 불닭볶음면 후기(내돈내먹)

Toto_Tada 2021. 8. 13. 00: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뇸냠뇸냠 리뷰하는 타다(TA-DA)입니다~!
다양한 맛이 예전보다 많이 나온 불닭볶음면!!

 

삼양의 불닭 시리즈의 끝은 어디까지인가...!


친구가 4가지 치즈 맛이 나왔다고 해서 편의점에 갔었지만
이상하게 우리 동네에는 항상 없어서 먹어볼 기회가 없었어요.


그렇게 시간이 흘러 드디어 4가지 치즈 맛이 

편의점에 남아 있는 걸 발견하고 사 왔습니다! 

 

 

룰루~

 

 

 

 

가위바위보도 삼세판이므로

불닭도 당연히 세 개를 데려왔습니다. 

 

 

귀여운 꼬꼬 캐릭터가

치즈를 휘젓고 있는 모습! 

 

조리 예 사진은 마치

로제 파스타의 느낌이 드네요. 

 

 

나트륨 함량도 예의상 확인해보고요

 

나를 이기지 못한 나트륨은 나를 더 강하게 만들 뿐이다

 

뜨거운 물을 버리지 말라는 것을 기억하고 뜯으면~

 

 

이렇게 오렌지색의 

두 봉지의 소스가 나옵니다.


하나는 후첨 액상이고

다른 하나는 4가지 맛 치즈분말입니다.

치즈분말 소스가 꽤 묵직해서 

치즈 맛이 풍부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엄청 기대된다...!!

 

 

끓는 물을 먼저 부어야 하므로

물을 준비해서 넣어줍니다

 

 

물 붓는 선이 잘 보이지 않지만 저는 국물이

촉촉하게 있는 게 좋아서 물을 조금 더 부었습니다!

 

 

촉촉쓰!!

 

 

 

셀레는 마음으로 전자레인지로 입장~

1000W 기준으로 2분 30초

돌리라고 되어있었는데 저는 3분 돌렸습니다!  

 

 

 

돌리고 나서 보니 면이 알맞게 익은 느낌이 나네요! 

익은 면발 좋아하시는 분들은 3분보다 조금 더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될 것 같아요.


이제 스프를 부어줍니다.

 

4가지 치즈분말 스프를 먼저 넣었는데

체다치즈향이 제일 강하게 났어요!

 

오우 꼬릿 한 진한 치즈의 향기가 솔솔~

 

 

액상 소스는 일반 불닭 소스와

아주 큰 차이는 없어 보였어요.

 

개인적으로 액상 소스를

조금 찍어 먹어봤을 때

오리지널 불닭보다 

조금 덜 매운 정도였어요! 

 

저는 패기롭게 소스를 다 부어봤습니다.

 

매운 소스 양보다 치즈 향이 

강할 정도로 치즈 향이 정말 많이 나요!


체다치즈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금 부담스러우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물은 좀 넉넉히 부었더니 비빔 불닭 느낌보다 

국물 불닭 느낌이 나게 만들어졌어요.

 

섞어주다 보니 아까보다 

치즈 향이 살짝 옅어진 느낌~

 

치즈향이 나면서 매운 소스를 잡아줘서

확실히 오리지널 불닭보다 먹기 더 수월했어요!

 

하지만 제 개인적인 매운 정도는요..

 

 

오리지널 불닭 > 4가지 치즈 > 까르보나라 크림 불닭 

 

이었습니다!

 

 

슬라이스 치즈를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은데, 체다치즈보다는

쫄깃한 모차렐라 스트링치즈가

더 어울릴 것 같아요.

 

 

국물도 호로로록~

 

치즈 맛이 포함돼서 국물까지

부담 없이 다 먹을 수 있었어요. 

다 먹을 때까지 입에 진한 체다치즈향이

매운맛과 맴돌았답니다.

 

쓰으~~ 하지만 다 먹고 나서

은근히 입이 얼얼하네요!

 

거울을 보니 입술이

주황색이 되어 버렸습니다...

(마치 코랄 오렌지색 틴트 같네요)

 

 

보리메리카노로 마무리...!!

 

 

 

<4가지 치즈 불닭볶음면에 대한 리뷰 한마디>

"체다치즈를 정말 좋아하는 분이라면

강추하는 불닭볶음면!"

 

 

 

 

이상 4가지 치즈 불닭볶음면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다음에는 말랑한 떡도 넣고 물 대신 

우유도 넣고 더 느끼하게 만들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새로 나온 로제 불닭 납작 당면이 맛있다는데

다음에는 그것도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