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 탐구/호기심 간식

츕파츕스 슬림휠 후기(feat. 츕파츕스 로고)

Toto_Tada 2021. 9. 9. 1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욤냠 리뷰하는 타다입니다!

사탕, 초콜릿 좋아하시는 분들 많쥬...?

저는 사탕을 참 좋아하는데 어렸을 때는 이 썩는다고 

부모님께서 사탕을 자주 사주시지 않으셨어요.

 

특히 츕파츕스 막대 사탕이 

어렸을 때는 너무너무 먹고 싶었고

걱정하시는 부모님 마음은 알지만...

하나하나 모든 맛을 다 보고 싶은 게

솔직한 나의 심정인 것.....!!

츕파믈리에가 되고픈 꿈...!

 

 

유난히 계산대 앞의 슬림 휠에 꽂힌

츕파츕스가 알록달록한 게 아름다웠습니다...

 

어느 날, 으른이 된 저는 슈퍼에서

파는 츕파츕스를 보고 그만

사탕이 너무 먹고 싶어 졌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샀습니다.

바로바로 츕파츕스 슬림휠 홀 세트를요...!!

 

 

두둥~! 

너무 멋지고 크고 아름다운 나의 8가지 맛의 120개의 츕파츕스~

이제 이 츕파츕스는 모두 제 겁니다...

 

 

 

 

 

 

... 는 털렸습니다.....ㅠㅠㅠ

.....................엉엉...

 

 

 

 

왜 때문에 서럽네요...

처참한 내 츕파들..

탈모가 온 내 츕파츕스...

은브이는긋으르믁으르그흐쓸튼드....

 

 

다시 예쁜 쪽으로 돌아와서~

상단에 있는 이 귀여운 츕파츕스 로고는

 

 

 

 

이렇게 조립할 수 있는 플라스틱 판입니다!

처음 택배 상자에 왔을 때

사탕이 슬림 휠에 꽂혀서 비닐에 돌돌 말아져서

왔고 이 판은 따로 들어 있었어요.

 

편의점 사장님들은 아마 이렇게 직접 조립하고 사탕 리필하실 듯!

 

 

츕파츕스의 로고는

우리에게 너무 유명한 초현실주의 화가인

살바도르 달리가 1969년에

만들었다는 사실 아시나요?

 

츕파츕스 사장인 엔리크 베르나트가 

친구인 살바도르 달리에게 

소비자들에게 한 번에 눈에 띌 수 있는

로고를 만들어 달라는 부탁으로 

몇 번의 변화를 거쳐 탄생했습니다!

 

 

 

8가지 맛이 들어있었어요.

왼쪽부터 딸기, 딸기 우유, 초코 바닐라, 콜라, 청사과,

오렌지, 포도, 레몬 라임맛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츕파츕스를 크게 투명 파하고

우유파 이렇게 두 가지로 나누는데요

투명한 맛은 우유가 안 들어간 맛이 대부분이고

우유 파는 크리미 한 맛이 있고 불투명한 색이에요.

 

 

 

 

위층부터 아래층 맛까지 개인적인 리뷰 해 보겠습니다.

 

1. 딸기

아주 기본적이면서도 맛있기 힘들다고 생각하는

딸기맛을 깔끔하게 잘 표현함.

인위적인 딸기 맛보다 향긋한 딸기향과 사탕의 조합이 좋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타사의 딸기 막대사탕보다

츕파츕스의 딸기맛 사탕이 깔끔하다고 느껴졌음.

 

 

2. 딸기 우유

딸기 우유보다 딸기 우유 아이스크림 맛에

더 가까운 크리미 한 맛.

내 주변 사람들은 딸기맛 츕파츕스라고 하면

신기하게도 그냥 위에 있는 딸기맛이 아닌

이 딸기 우유맛을 떠올리는 사람도 많다.

 

 

3. 초콜릿 바닐라

이 사탕은 주의할 점이 있다!

포장지만 보고 많은 사람들이 초코맛이라고 생각하지만....

 

 

 

 

자세히 보면 정확히 초코 바닐라라고 맛이 쓰여있다!

먹어보면 생각보다 조금 인위적인 바닐라가

훅하고 느껴지기 때문에

순수한 초코맛이나 초코 우유맛만 생각하던 사람들이

당황해할 수도 있다.

 

실제로 내 친구는 초코맛과 바닐라 맛을 모두 좋아하는데도 

이 사탕 맛은 오묘하고 뭔가 맛을 표현하기 힘들다고 했다.

 

 

4. 콜라

은근히 찾기 힘든 츕파츕스 콜라 맛!

콜라의 특유의 상큼한 맛과 레몬향을

잘 살렸다고 생각함.

콜라의 상큼한 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께 강추~!

하지만 톡 쏘는 맛이 없어

밍밍한 콜라 맛이 난다고 은근히 호불호가 

많이 갈리기도 한다.

 

 

 

 

5. 청사과

아오리 사과의 상큼한 향기가 나는 느낌의 사탕.

데미소다 사과 맛 음료수와 아주아주 가까운 맛이다!

빨간 사과 맛이라기보다 청사과에 훨씬 더 가까운 상큼한 맛.

 

 

 

 

 

6. 오렌지

어색함 없는(?) 오렌지 맛.

환타 오렌지 맛의 그 오렌지 맛이 나는 사탕!

호불호 없을듯한 대표 적인 오렌지 맛.

 

 

 

 

7. 포도

청포도가 아니라 보라색 포도맛 사탕. 

포도향은 강한데 생각보다 포도맛은 조금 약한 편!

보라색 포장지를 보고 블루베리 맛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았음.(심지어 포장지의 포도의 포도송이가

아닌 포도 알갱이가 많이 보여 살짝 블루베리같이 보임...)

 

 

 

8. 라임 레몬

라임과 레몬 두 가지 맛이 함께 들어있는데 레몬맛이 더 많이 나는 느낌.

새콤한 맛은 없고 상큼한 레몬과 라임 향이 들숨 날숨에 조금씩 난다.

새콤함 없는 레몬맛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추천..! 

신맛의 사탕을 좋아하는 분께는 비추천..!

 

 

생각보다 츕파츕스맛이 더 다양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망고, 파인애플, 피나 콜라타,

수박, 커피, 체리 맛도 있더라고요!

이거 다 먹고 나서 다음에는 못 먹어본 맛으로 채워 보고 싶네요.

 

츕파츕스 좋아하는 분들은 이렇게 슬림휠로 사서 두면

슈퍼 주인 된 것 같고(?) 기분이 아주 좋답니다!

껄껄

 

 

<츕파츕스 슬림휠에 대한 리뷰 한마디>

 

"슈퍼 주인이 되는 기분 내는 필수템이다!"

 

 

 

사람들마다 호불호 갈리는 맛들이 있어서 신기했어요!

저는 크레모사 라고 츕파츕스 무설탕 시리즈를

아주 좋아했었는데 이제 한국에서는 안 파나 봐요 ㅠㅠ

직구로만 구하는 것 같았어요!

 

여러분의 추천, 비추천 츕파츕스맛이 있다면 댓글에 써주세요!!

 

이상 타다의 츕파츕스 슬림 휠 리뷰였습니다!

 

반응형